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INFP의 일상도피,, 아무것도 안하고 만화/웹툰보기(feat. 마나토끼 manatoki)

20대 때는 MBTI 검사만 하면 ENFP가 나왔었는데요
이전에는 뭔가 앞에 나서고 싶고 (실제로 나서기도 했고..)
"너 나댄다." "까분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대학원 생활을 하면서 MBTI가 INFP로 변하더니
더이상 "E"가 안나오네요 ㅎㅎ;;

휴일에나 연차만 되면 바람도 쐐러 나가고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희 최고의 휴식은 침대에 누워서 점심까지 늦잠을 자고
밥먹고 또 누워서 태블릿 옆에 뉘여 놓고 만화책 정독을 하는 것이에요.

어릴 적부터 만화책을 너무 좋아해서 권당 200~300원에 빌려서 보고
몇 번은 안 빌리고 조금 읽다 나갔는데 그것 때문에 주인 아주머니 할인도 안해주시구(치사하게 ㅠㅜ)

어린애가 돈이 어딨다구요 ,.,..,
한번에 5~10권 빌려가면 할인 해주셔야 또 오죠 !

그랬던 어릴 적을 보냈는데 항상 멘탈적으로 힘들때면
주인공 성장 만화를 보며 대리만족하고 힐링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요즘에는 만화책방도 띄엄띄엄 있구,,
비싸기도 하고 갈 시간도 없어서 온라인에서 많이 찾아봤는데요!

좋은 사이트를 하나 찾았는데 여러 분들의 힐링 타임을 위해 좌표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아,,

제목에도 작성해드렸듯이 마나토끼라는 사이트 인데요
토끼를 왜 쓰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만화를 마나라고 발음 하시는 것 같습니닿ㅎ,,

이걸 영문으로 작성해서 manatoki이구요

100번 대부터 봐왔었는데 몇 개월마다 사이트가 막히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지금은 manatoki316까지 왔네요

마나토끼 메인 화면

사이트가 무료로 운영되다 보니 매 페이지마다 광고가 정말 많은데요,,

저~~얼대로 클릭해서 들어가셔서 뭐라도 해보지 마시고
만화책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는 저 광고에 한 번도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어요,,

아마 이 글을 본 운영자님... 사이트 닫으시려나..?

오랜만에 만화책을 보고 싶은데 어디서 봐야 할지 모르시면
"만화 탭"으로 들어가셔서 한 번 검색해보세요 ^^

다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왠만해선 다 있다고 생각해요.

저도 안 들어가본지 꽤 되어서 오늘 들어가보려고 하네요 ~